



[4]
220.462262185lb | 03:12 | 조회 0 |루리웹
[4]
용들의왕 | 03:01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1930751157 | 03:07 | 조회 0 |루리웹
[11]
사격중지 | 03:04 | 조회 0 |루리웹
[5]
자위곰 | 03:03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6628864008 | 02:59 | 조회 0 |루리웹
[11]
임팩트아치였던것 | 03:02 | 조회 0 |루리웹
[5]
토드하워드 | 02:58 | 조회 0 |루리웹
[9]
센노 리큐 | 02:57 | 조회 0 |루리웹
[7]
팬티2장 | 02:50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6330937465 | 02:52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1098847581 | 02:46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7635183180 | 02:50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408627664 | 02:42 | 조회 0 |루리웹
[5]
saddes | 02:47 | 조회 0 |루리웹
겨울에 죽음
한강스위트룸 시즌시작 자고나면 서해스위트룸
왜.. 한강을 덮어버리지..복개천처럼.
광기다 광기. 결국 지금 상황에선 안 된다는 말을 돌려서 하는 듯.
뭔 아파트만 짓나
한강이 뭔 죄냐 그만 좀 해라
잠자다 가위눌릴듯유 ㅎㅋㅋ
한강뷰 집값 떨어지는 소리
아파트 지을 빨벽연립촌은 널렸는데
소셜믹스니 뭐니 사업성이 안나오게 틀어막으니 상급지 외에는 사업성이 안나와서 노후화된 슬럼촌으로 남게됨
물 비린내 습기 ㄷㄷ
저래도 남는 다는 거임 ㅋㅋㅋㅋ 서울 땅값 ㄷㄷㄷㄷ
일단 실증사업으로 LH직원들 살아보라고 3개월씩 로테 돌려보죠
물에서 해처먹을 욕심이 하늘에 찌르네....
건축학과 졸업생 작품 수준 아이디어네요.
아이디어만 수십년째...
실제로 일본에 모듈 주택이 있었는데, 몇년 전에 철거되면서 역사 속으로 사라졌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