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정병에 빠져서 굥때는 무지 잘살다가 이재명대통령님 되니까 갑자기 못살게 된줄안다.
사실 지금까지 이 수준으로 살았고, 그렇게 살거고, 자식들도 딱 이수준으로 살거다.
자식들이 니처럼 살거라고 했을때 그정도면 다행이다라고 생각하는 사람과 아닌사람의 차이는?
2. 나이 40~50쳐먹고 건보료 32만이 안되서 유가지원금 받고
월 소득세가 100만원이 안되고(월소득이 아님) 올해 읽은 책이 2권이 안되고 유튜브나 영화, 드라마로 역사와 경제를 배운다. 그러면서 3~4개의 다계정으로 자기추천으로 마력을 쌓는다.
사실상 마력외에 어디 현실에서 자랑할만한게 없다는거다
3. 자기 주장의 근거로 드는게 대부분 인터넷상의 짤이나 사진, 신문캡쳐, 남의 의견이다.
자기 주장을 스스로 글로 못쓴다는 증거이다.
2찍 굥상도 쓰레기들아
그렇게 계속 살아주라, 우리는 자식들까지 열심히 배우고, 노력해서 너희들 부려먹으면서 살께
그대신 먹고살수 있도록 세금은 계속 내줄께
아님 지금이라도 본인 인생 열심히 살면서 노후에 내가 번돈으로 먹고살수 있게 마음을 고쳐먹어라
지옥으로 가는길은 선의로 가득차 있는법이란다.
2찍 굥상도 쓰레기 인생 Stop!!!
[11]
| 02:52 | 조회 0 |루리웹
[11]
| 02:51 | 조회 0 |루리웹
[15]
| 02:44 | 조회 0 |루리웹
[13]
| 02:48 | 조회 0 |루리웹
[12]
실험체130호 | 02:42 | 조회 0 |루리웹
[4]
뱌차료 | 02:42 | 조회 0 |루리웹
[5]
| 02:44 | 조회 0 |루리웹
[15]
BlueBeing | 02:33 | 조회 0 |루리웹
[0]
| 26/06/16 | 조회 0 |루리웹
[2]
| 26/06/16 | 조회 0 |루리웹
[0]
국산티비 | 02:22 | 조회 184 |SLR클럽
[1]
그대긴머리를 | 02:15 | 조회 149 |SLR클럽
[9]
| 02:27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0114726476 | 02:28 | 조회 0 |루리웹
[3]
Metal Raiders | 02:04 | 조회 0 |루리웹
우리는 소득세
보배 일찍 애국 나이처먹은 성님들 1년 연봉 아래로 납부한다면
보배 탈퇴함
야비하한 믿거유 빨갱이 지역 즐라도, 광주것들은 상종 안함 ㅋㅋㅋㅋㅋ
너 혹시 추석에 떡국 먹는다는 옥수동김씨라고 아니?
존나 개멍청한 개소리 씨부리는거 보니 옥수동김씨 맞구만~
보배인들은 이게 돌려까기라는 걸 평생 모르겠지
공통점은 전두엽 이상 증세
개좉같은 이찍사찍 씹새끼들.. 부울경 개같은 새끼들.. 손가락을 쳐 꺽어삘라.. 아가리를 쳐 찟어삘라..
좉같은 새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