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글 남기는 보배인입니다
제목 그대로 이젠 코 앞이 낭떠러지인가 봅니다
작년 중순부터 처갓집 대출해준게 연체로 결국 사업장 폐쇄로 저한테도 대출 압박에 시달리다 아등바등살다 저희집까지 경매로 넘어가자 정신이 번쩍들더군요
급매 하려는데 요새 시장이 어려워 매도문의는 없네요
부동산도 요새 시장이 다 죽었다 하는 도중
그러다 오늘 다니던 직장 권고사직입니다
사유는 경영악화.
15명중 10명이 권고사직입니다
아ㅠ 어찌 버텨야 할지 모르겠네요...
둥이들, 와이프 볼 면목이 없네요
아직 말은 못했지만 내일 둥이들 생일인데 못난 남편, 아빠된거 같아 맘이 편치 않네요
[7]
| 16:33 | 조회 0 |루리웹
[13]
| 16:32 | 조회 0 |루리웹
[9]
그랬으면좋겠네 | 16:20 | 조회 665 |SLR클럽
[19]
| 16:30 | 조회 0 |루리웹
[9]
| 16:16 | 조회 0 |루리웹
[9]
| 16:30 | 조회 0 |루리웹
[11]
0M0) | 16:29 | 조회 0 |루리웹
[2]
우가가 | 16:42 | 조회 1462 |오늘의유머
[8]
디독 | 16:02 | 조회 651 |오늘의유머
[25]
| 16:29 | 조회 0 |루리웹
[7]
바르티넬 | 16:29 | 조회 0 |루리웹
[5]
| 16:24 | 조회 0 |루리웹
[13]
| 16:31 | 조회 0 |루리웹
[19]
과장차장부장와장창 | 16:27 | 조회 0 |루리웹
[26]
| 16:27 | 조회 0 |루리웹
잘 버텨내시길!
세상이 완전히 변합니다. 변화에 적응못하면 나락입니다
힘내세요. 가장이시니 잘 이겨내시리라 믿어요.
여기 보면 다들 어렵지만 잘 이겨내시더라구요. 힝 ㅜㅜ
40대면 아직 많은 나이 아닙니다. 빨리 정신 챙기시고 이력서 돌리세요~화이팅 입니다~
해가 쨍하고 뜰날이 있지 않겠습니까~~
새롭게 힘내보셔요!!!!
이 또한 지나가리라 라는 말이 있잖아요.
힘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