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 22:21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9630180449 | 22:18 | 조회 0 |루리웹
[15]
| 22:22 | 조회 0 |루리웹
[16]
| 22:23 | 조회 0 |루리웹
[8]
| 21:58 | 조회 0 |루리웹
[20]
보추의칼날 | 22:22 | 조회 0 |루리웹
[61]
| 22:19 | 조회 0 |루리웹
[8]
☆더피 후브즈☆ | 22:17 | 조회 0 |루리웹
[15]
| 22:17 | 조회 0 |루리웹
[25]
| 22:21 | 조회 0 |루리웹
[30]
루리웹-9116069340 | 22:20 | 조회 0 |루리웹
[10]
1224415번째회원 | 22:12 | 조회 518 |SLR클럽
[7]
soso | 22:14 | 조회 693 |SLR클럽
[7]
| 21:54 | 조회 0 |루리웹
[28]
더러운캔디 | 22:19 | 조회 0 |루리웹
야 표현이 많이 순화했네 다들 민주병신으로 알고 있는데 그마나 공무원이라고 많이 봐줬네 ㅋㅋㅋㅋㅋ 뭐 민주당 지지하고 찍으면 병신이고 루져지 ㅋㅋㅋㅋㅋ
국민한테 총부리 겨누고 국민 죽이려 한 내란벌레 지지하는게 지능 밑바닥 개븅신이지 ㅋㅋㅋㅋㅋ
@PhenomenalJ 노노 그러면 518 유공자 명단이나 처 까고 명복을 빌어 응
너 혹시 추석에 떡국 먹는다는 옥수동김씨라고 아니?
멍청한 소리 하는게 옥수동김씨 맞는거 같은데...
@식샤를합시당 보배가 직장이니 뭐 열심히 해 ㅋㅋㅋ
5.18 유공자 명단에 문재인 있다고 선동질 치다가 동명이인인거 뽀록났는데 내란당에서 그거 먼저 사과하라 해라 ㅋㅋㅋㅋㅋㅋ
아이큐 몇 나오세요?
ㅋㅋㅋㅋ 그래서 선거마다 개처발리고 발짝질이야? 이번 선거도 개처발릴 예정ㅋㅋㅋㅋ
패배자 따리야ㅋㅋㅋㅋ 엌ㅋㅋㅋ
이재명 잡아넣으려다 빵에 가신분 보시고 억울한게 있으면 풀어요
빵에가신 내란좌익3년따리 보고 아프면 치료합시다.
내란좌익2번당 바이든 할거같아서 힘들면 같이 힘내 봅시다.
어휴....저거...-.-''
참 희안해 저런 것만 저렇게 모이는 거 보면 ㅉㅉㅉ
등신같은 이찍들은 그냥 찍어주는 개돼지로 보니 이런게 가능한 듯
병신들이 결국 지울거면서 존나 당당한척ㅋㅋ
누구한테 보내건 어쨌든 민주꼴통이라고 생각한 게 맞는 거네?
편하게 일하다 보니 실직의 두려움 같은 건 개나 줘 버렸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