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wonder2569 | 00:37 | 조회 962 |보배드림
[6]
??........ | 00:31 | 조회 0 |루리웹
[7]
Saramim | 26/06/13 | 조회 2180 |보배드림
[4]
마틸다88 | 26/06/13 | 조회 2314 |보배드림
[9]
| 01:48 | 조회 0 |루리웹
[9]
IIlllIlIIlIIll | 01:46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4324473838 | 01:43 | 조회 0 |루리웹
[7]
| 01:42 | 조회 0 |루리웹
[8]
노릇구마전 | 01:39 | 조회 0 |루리웹
[8]
느와쨩 | 01:30 | 조회 0 |루리웹
[16]
그냥남자사람 | 01:40 | 조회 0 |루리웹
[10]
네리소나 | 01:40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_105630 | 01:37 | 조회 0 |루리웹
[13]
이름이이름 | 01:33 | 조회 0 |루리웹
[15]
퐁포로퐁퐁 | 01:35 | 조회 0 |루리웹
머저리 같은 소리 하면 즐겁니?
참.. 저 말이 지금 통할 줄이야..
어처구니 없는 역사의 아이러니
대한민국 국민들을 안티 삼전노조에 대동단결 하게해서 고맙다
삼전새끼들 이후로 노조의 생존투쟁도 변질될까 우려된다.
노란봉투법 찬양할때는 언제고 다들 왜 노조욕들을하세요?ㅋㅋㅋ 삼성주식에 물리셨어요?ㅋㅋㅋㅋ
노랑공투법은 생존권으로 파업하는
노동자를 위해 찬성한거고
약탈노조는 경멸한는 것이댜
이 미련한 2찍아
가족같은 회사라고 하지 않았나ㅎㅎㅎ
머든 적당히 해야 하는데...과유불급
사고방식이.......................멍청한 시끼들. 윤석열 보유국 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