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aespaKarina | 02:06 | 조회 0 |루리웹
[7]
그냥남자사람 | 01:49 | 조회 0 |루리웹
[4]
네리소나 | 01:51 | 조회 0 |루리웹
[23]
네리소나 | 02:00 | 조회 0 |루리웹
[12]
| 01:57 | 조회 0 |루리웹
[24]
나무다나무 | 01:54 | 조회 0 |루리웹
[4]
fklsrgfsdghs | 01:50 | 조회 93 |SLR클럽
[2]
만투만 | 01:50 | 조회 94 |SLR클럽
[2]
InterG | 01:31 | 조회 320 |SLR클럽
[6]
네리소나 | 01:56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9653264731 | 01:51 | 조회 0 |루리웹
[26]
루리웹-3151914405 | 01:50 | 조회 0 |루리웹
[2]
| 01:50 | 조회 0 |루리웹
[6]
보추의칼날 | 01:49 | 조회 0 |루리웹
[6]
wonder2569 | 00:37 | 조회 962 |보배드림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분 돌아가셨어요?
예~~~
얼마전에요
헐...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저는 니콘 FM2 와 캐논 EOS5 로 필름은 정착
필름값 압박때문에요 ㄷㄷㄷㄷ
와 상태 엄청 좋아 보이네요 ㄷ ㄷ ㄷ
예 무지 좋아요
얼마 전에 카메라 곰팡이 끼었나 확인한다고 꺼내서 들어보니
이걸 어떻게 들고 다녔지라는 의문이 들 정도의 무게감이 들더군요.
손에 딱 쥐면 그냥 흉기가 됩니다.
소장용으로 가지고 계신가 봅니다.
제건 전투용이라 나름 험해요.
제껀 F4s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