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작은_악마 | 26/06/06 | 조회 0 |루리웹
[5]
데드풀! | 02:00 | 조회 0 |루리웹
[15]
幻日のヨシコ | 02:08 | 조회 0 |루리웹
[17]
XLie | 02:06 | 조회 0 |루리웹
[27]
이건자쿠가아니라고개밥새끼들아 | 02:05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3458142289 | 02:01 | 조회 0 |루리웹
[5]
안면인식 장애 | 02:03 | 조회 0 |루리웹
[6]
베ㄹr모드 | 26/06/04 | 조회 0 |루리웹
[10]
안면인식 장애 | 01:58 | 조회 0 |루리웹
[1]
멋쟁이양^^!! | 01:53 | 조회 125 |SLR클럽
[7]
| 01:53 | 조회 0 |루리웹
[5]
떠나보까 | 01:55 | 조회 92 |SLR클럽
[6]
안면인식 장애 | 01:53 | 조회 0 |루리웹
[20]
우주최강귀요미캉테 | 01:56 | 조회 0 |루리웹
[4]
안면인식 장애 | 01:56 | 조회 0 |루리웹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분 돌아가셨어요?
예~~~
얼마전에요
헐...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저는 니콘 FM2 와 캐논 EOS5 로 필름은 정착
필름값 압박때문에요 ㄷㄷㄷㄷ
와 상태 엄청 좋아 보이네요 ㄷ ㄷ ㄷ
예 무지 좋아요
얼마 전에 카메라 곰팡이 끼었나 확인한다고 꺼내서 들어보니
이걸 어떻게 들고 다녔지라는 의문이 들 정도의 무게감이 들더군요.
손에 딱 쥐면 그냥 흉기가 됩니다.
소장용으로 가지고 계신가 봅니다.
제건 전투용이라 나름 험해요.
제껀 F4s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