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우주최강귀요미캉테 | 01:56 | 조회 0 |루리웹
[4]
안면인식 장애 | 01:56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9151771188 | 01:48 | 조회 0 |루리웹
[9]
녹색사슴 | 26/06/08 | 조회 0 |루리웹
[17]
안면인식 장애 | 01:52 | 조회 0 |루리웹
[0]
모자무싸 | 26/06/08 | 조회 1669 |보배드림
[3]
진리는 라면 | 01:47 | 조회 0 |루리웹
[7]
타츠마키=사이타마 | 01:45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노예 | 01:42 | 조회 0 |루리웹
[10]
무비스타 | 01:20 | 조회 385 |SLR클럽
[13]
토드하워드 | 01:41 | 조회 0 |루리웹
[7]
에보니 나이트호크 | 01:29 | 조회 0 |루리웹
[11]
요나 바슈타 | 01:32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9151771188 | 01:18 | 조회 0 |루리웹
[2]
뤼에엡 | 01:15 | 조회 0 |루리웹
잘한다.
속시원해 !!!!!
가만 있을라 했더니.. 감히 우리 국민을 잡아 가둬?
너도 잡아 가둘거야! 강력한 의지 표현 ㅎㅎㅎ
실제로 네타냐후는 국제형사재판소에서 체포영장이 발부된 상태라...
국제법상 체포해도 무방.
앗.. 이스라엘이 그 해초인가 나포한거구나?
나도 네타냐후 죽이러 간다고 하면 찬성한다
이건 맞는말
이재명이 너무 폭주하네 ㅋㅋㅋ 세상 다 가졌나? 4년남은 공무원이ㅋㅋ
네타냐후 똥구멍이나 빨아라 이찍이 시발넘들
너네 썩열이였다면
위스키나 댓병 나발불고 넘어갔겠지
오또맘
-10830 점
지 재판도 안받는 새끼가 체포영장 같은 소리 하고 자빠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