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 01:59 | 조회 0 |루리웹
[24]
| 01:57 | 조회 0 |루리웹
[4]
| 01:46 | 조회 0 |루리웹
[2]
| 00:42 | 조회 0 |루리웹
[7]
| 01:17 | 조회 0 |루리웹
[1]
M9A2 | 26/06/16 | 조회 0 |루리웹
[9]
LEE나다 | 01:53 | 조회 0 |루리웹
[4]
| 01:51 | 조회 0 |루리웹
[1]
무비스타 | 02:00 | 조회 130 |SLR클럽
[10]
ZENOSX™ | 02:04 | 조회 60 |SLR클럽
[2]
Rated R | 01:42 | 조회 0 |루리웹
[1]
| 26/06/16 | 조회 0 |루리웹
[1]
| 26/06/16 | 조회 0 |루리웹
[6]
| 01:48 | 조회 0 |루리웹
[6]
| 01:11 | 조회 0 |루리웹
어짜피 늦어도 새벽 안에는 조정안 나옵니다.
사측이 이긴다 에 건걸까요?
뭘해도 생산은 계속 돌아감
기아차 파업당시 사무직 직원 투입시켜 생산했는데 전부 하자나오고 폐업.
시장은 싸움의 형세? 가 기울어진 것을 이미 간파 한거죠.
당장 내일부터 하루1조 손실이라는 보도가 나오는데...
주가 반등하는거 보고... 이게 맞나? 싶은 생각이 들더란..
고용 노동부 장관 오후 4시부터 투입이랍니다.
그래서 오르는 거일듯..
파업의 절대 강자.. 현 고용노동부 장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