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 15:54 | 조회 0 |루리웹
[0]
지구별외계인 | 15:56 | 조회 0 |루리웹
[10]
모자무싸 | 16:18 | 조회 2158 |보배드림
[18]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15:54 | 조회 3263 |보배드림
[8]
에스사프로 | 16:39 | 조회 174 |SLR클럽
[4]
뜨루만 | 14:33 | 조회 317 |보배드림
[3]
모자무싸 | 14:18 | 조회 1696 |보배드림
[4]
타로 봐주러옴 | 16:46 | 조회 0 |루리웹
[18]
| 16:50 | 조회 0 |루리웹
[3]
+08°08′03.4″ | 16:37 | 조회 0 |루리웹
[6]
하키레마 | 16:35 | 조회 0 |루리웹
[5]
AceSaga | 16:34 | 조회 0 |루리웹
[1]
Deemo | 16:35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2913546941 | 16:37 | 조회 0 |루리웹
[0]
가즈아!!! | 16:32 | 조회 0 |루리웹
꽤 있어
자극적인것만 퍼날라져서 그렇지
야간 산악정찰훈랸 그거?
더쿠는 이제 그낭 여자아카라이브 같은 느낌이라 뭐
여자 일베지 뭐
쿵쾅이들은 유족한테 싸대기 후려 쳐 맞아야 안할껄
더쿠가 심연이구나
더쿠가 살인쿠라고 불리는 이유가 있다
다른 사망 사건이 더 심각하니까 이건 문제 없다는 논리는 대한민국에서 일어나는 살인사건은 지금 실시간으로 포탄 미사일 떨어지는 전쟁지역 사망에 비하면 별거 아니여야 한다는 논리가 되잖아... 생각을 길러야할 필요가 참 높은 인간들이야
저기도 좌표 잔뜩 찍히는구나
트래픽 규모로는 루리웹이랑 비슷하다던데
사람이 죽은게 문제의 중점인데 여자 죽은데도 그렇게 신경좀 써보든가식으로 나오면 그냥 논점일탈에 인성이슈 크게 물을 수준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