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 01:59 | 조회 0 |루리웹
[24]
| 01:57 | 조회 0 |루리웹
[4]
| 01:46 | 조회 0 |루리웹
[2]
| 00:42 | 조회 0 |루리웹
[7]
| 01:17 | 조회 0 |루리웹
[1]
M9A2 | 26/06/16 | 조회 0 |루리웹
[9]
LEE나다 | 01:53 | 조회 0 |루리웹
[4]
| 01:51 | 조회 0 |루리웹
[1]
무비스타 | 02:00 | 조회 130 |SLR클럽
[10]
ZENOSX™ | 02:04 | 조회 60 |SLR클럽
[2]
Rated R | 01:42 | 조회 0 |루리웹
[1]
| 26/06/16 | 조회 0 |루리웹
[1]
| 26/06/16 | 조회 0 |루리웹
[6]
| 01:48 | 조회 0 |루리웹
[6]
| 01:11 | 조회 0 |루리웹
그럼 5억 융자 받아서 집사지 그러셨어
노란전세법
그럼 집을 매수하라는거임.
저런 애들도 한전인데.. ㅅㅂ
억울하면 집을 사야지...
한전감전법 만들어서 정기적으로 감전 증상 없는지 확인해야하나
떨어져도 집주인만 손해보니까?
저긴 주기적으로 전기 고문이라도 당하냐
그럼 전세사는 2년사이에 집값 떨어져서 전세값 3억건물되면 5억이아니라 3억만 돌려줘도 되는부분?
ㅋㅋㅋㅋㅋ 시세 폭락하면 전세금 덜 받아갈껀가?
저 논리면 집주인은 5억이나 내고 살지도 않는데
5억내고 실제로 살고있는 놈이 시세차익까지 가져감?ㅋㅋ
그럼 너도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