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에서 차로 밀어벌리려는거 신고가능함?
시발 강 바로밀어버리는데
이거 신고가능?
[16]
| 01:49 | 조회 0 |루리웹
[4]
히틀러 | 01:40 | 조회 0 |루리웹
[7]
걸단 | 00:30 | 조회 0 |루리웹
[36]
루리웹-9822163075 | 01:46 | 조회 0 |루리웹
[12]
| 01:43 | 조회 0 |루리웹
[11]
| 01:39 | 조회 0 |루리웹
[5]
| 01:36 | 조회 0 |루리웹
[26]
| 01:40 | 조회 0 |루리웹
[6]
| 01:29 | 조회 0 |루리웹
[3]
| 26/06/14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7579835138 | 26/06/16 | 조회 0 |루리웹
[14]
| 01:38 | 조회 0 |루리웹
[11]
| 01:02 | 조회 0 |루리웹
[4]
| 26/06/16 | 조회 0 |루리웹
[7]
긁? | 01:48 | 조회 92 |SLR클럽
나도 보복운전 같은 느낌이듬. 앞에 차가 너무 가까이 붙어있어서 추월할 수도 없는데 갑자기 저러는 건 이거밖에 없는데
와씨 정말 인간이 덜 됐네
무조건 신고하면 상품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