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에서 차로 밀어벌리려는거 신고가능함?
시발 강 바로밀어버리는데
이거 신고가능?
[8]
AUBREY | 04:14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2157919565 | 03:48 | 조회 0 |루리웹
[3]
AUBREY | 01:43 | 조회 0 |루리웹
[0]
柳林♥ | 04:08 | 조회 51 |SLR클럽
[9]
GOEEQKLHR | 03:59 | 조회 0 |루리웹
[3]
wonder2569 | 00:12 | 조회 870 |보배드림
[5]
손나아보카도 | 03:46 | 조회 0 |루리웹
[8]
셀과장 | 26/06/08 | 조회 1616 |보배드림
[3]
루리웹-713143637271 | 26/06/08 | 조회 0 |루리웹
[10]
조저진건내인생이었고 | 03:37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3458142289 | 02:15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6030709604 | 02:55 | 조회 0 |루리웹
[3]
국대생 | 03:30 | 조회 0 |루리웹
[5]
파이올렛 | 03:35 | 조회 0 |루리웹
[8]
스르 | 03:24 | 조회 0 |루리웹
나도 보복운전 같은 느낌이듬. 앞에 차가 너무 가까이 붙어있어서 추월할 수도 없는데 갑자기 저러는 건 이거밖에 없는데
와씨 정말 인간이 덜 됐네
무조건 신고하면 상품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