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루리웹-5677998450 | 02:08 | 조회 0 |루리웹
[7]
aespaKarina | 02:06 | 조회 0 |루리웹
[7]
그냥남자사람 | 01:49 | 조회 0 |루리웹
[4]
네리소나 | 01:51 | 조회 0 |루리웹
[23]
네리소나 | 02:00 | 조회 0 |루리웹
[12]
| 01:57 | 조회 0 |루리웹
[24]
나무다나무 | 01:54 | 조회 0 |루리웹
[4]
fklsrgfsdghs | 01:50 | 조회 93 |SLR클럽
[2]
만투만 | 01:50 | 조회 94 |SLR클럽
[2]
InterG | 01:31 | 조회 320 |SLR클럽
[6]
네리소나 | 01:56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9653264731 | 01:51 | 조회 0 |루리웹
[26]
루리웹-3151914405 | 01:50 | 조회 0 |루리웹
[2]
| 01:50 | 조회 0 |루리웹
[6]
보추의칼날 | 01:49 | 조회 0 |루리웹
하이닉스 다니시는데.. 재혼 ㄱㄱ
순수 월급으로만 1년동안 5천만원 모을정도면...
남편분 돈 잘 버네~
캬 하이닉스 살걸
뽑기 실패인가요...
전형적인 게으름뱅이 스타일인데...
결혼전에는 반드시 처가 장모 잘 봐야하죠. 장인도..
물론 백프로는 아니어도 얼추 신빙성 잇습니다.
이 정도면 님 정신병 걸릴수도...
며느리 게으르면 잡안 안편하고..궁핍해집니다.
판단 잘햇어요.술 드시지말고...운동으로 극복하시길...
음...........
성과급을 받거나 받을 예정이라는 건데
딴 여자가 생겼다고 봐
축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