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앤드류 그레이브스 | 21:35 | 조회 0 |루리웹
[18]
| 21:43 | 조회 0 |루리웹
[19]
| 21:39 | 조회 0 |루리웹
[6]
망고쥬스 | 21:41 | 조회 235 |SLR클럽
[16]
| 21:42 | 조회 0 |루리웹
[17]
| 21:42 | 조회 0 |루리웹
[4]
| 21:24 | 조회 0 |루리웹
[10]
그랬으면좋겠네 | 21:33 | 조회 322 |SLR클럽
[15]
KAMS™ | 21:25 | 조회 742 |SLR클럽
[8]
aespaKarina | 21:30 | 조회 0 |루리웹
[24]
Prophe12t | 21:30 | 조회 0 |루리웹
[17]
루리웹-77894513258 | 21:29 | 조회 0 |루리웹
[10]
| 21:23 | 조회 0 |루리웹
[22]
| 21:27 | 조회 0 |루리웹
[10]
| 21:29 | 조회 0 |루리웹
ㄱㄱㄱ
bye bugs
장난질도 정도것 해야지.
이참에 동조하는 일베색희들까지 모조리 고발했으면 합니다.
어휴.. 주변 사람들이 을마나 쪽팔릴까..
중학생도 아니고 참내..
멸콩이 멸치콩자반이 되었네요.
제대로 처벌해주세요 다시는 이땅에 저런 모욕이 발 붙이지 못하도록
에헤라 디야~~~~~
군대도 안간 새끼가 멸공 육갑 떨던 거 부터가 레전드
그래도 좋다고 빠는 인간들 많죠
웃긴다
스타벅스가,
고의로
피해 주겠다고 한 행위가
아닌 것 같은데
왜 이래야 하는지
모르겠다,
고의적으로
불쾌감을 주려고 했다면,
더 세고
더 자극적인
문구를 사용했겠지,
저렇게 했겠는가,
비판능력의 수준이
안타까울 뿐,
마녀사냥에 당하는
스타벅스가 안타까울 뿐,
해고된 직원들의
가정은 생각하지도 않나,
그들의 생계,
그들의 가족들까지
고통을 겪어야 할 일 인가,
5-18 관련자들만 중요하고,
스타벅스 해고 직원들과 그 가족들은
중요하지 않은가,
스타벅스가 잘못했다는 의견에,
공감, 동의 1도 없음,
이 정도로 인간성 결여는 물론 사회에 해악을 끼치는 업체는 망해야 된다고 본다.
회사가 망하는 건 물론이거니와 관련자들 모두 처벌 및 경제적으로도 감당 안되는 벌금형을 때려서
다시는 이런건 생각치도 못하게 해야 재발 안된다~~
대가리 하나 잘못들어와 그룹이 나락 가것네..
에휴, 한국인데.
재벌 고발한다고 되겠나.
어제 MBC 사이비헌터 봐도 그냥 이 나라는 전체가 썩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