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 22:13 | 조회 0 |루리웹
[7]
| 22:10 | 조회 0 |루리웹
[10]
아사히! | 22:05 | 조회 0 |루리웹
[18]
| 22:11 | 조회 0 |루리웹
[5]
| 21:21 | 조회 0 |루리웹
[14]
| 22:06 | 조회 0 |루리웹
[2]
링컨310 | 19:51 | 조회 1062 |보배드림
[20]
루리웹-5500175318 | 22:08 | 조회 0 |루리웹
[46]
가로# | 22:08 | 조회 0 |루리웹
[5]
| 18:10 | 조회 0 |루리웹
[5]
모자무싸 | 17:45 | 조회 2182 |보배드림
[12]
루리웹-28749131 | 22:09 | 조회 0 |루리웹
[8]
로앙군 | 22:07 | 조회 0 |루리웹
[16]
| 22:04 | 조회 0 |루리웹
[15]
Prophe12t | 22:01 | 조회 0 |루리웹
쿠데타도 동조하고, 저질 마케팅까지 동조하는 내란당.
이번에도 역시 사과와 조롱을 반복하는 내란당 답다.
늦었어 자식아
김용남식 사과
내란당 특징 : 자기가 어그로 끌고 부하직원에게 떠넘김
혹 시장이 될....거제니까...
개새낀가??? 장남치나?? '아 미안 장난이었어. 이럴줄 몰랐어.'
자기 입으로 한 말을 끝까지 지켰으면 기개라도 높게 사겠다마는...
자기 자리 보전에 급급해 아무말 대잔치라니.
괜찮아 그래도 그 동네에선 뽑아주잖아.
거제시 내란 당
후보 김선민
꼴값이란게 이런거군요....
쓰레기 내란당 출신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