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네 르 | 14:07 | 조회 0 |루리웹
[15]
| 21:09 | 조회 0 |루리웹
[6]
핵철이 | 21:03 | 조회 0 |루리웹
[4]
| 21:04 | 조회 0 |루리웹
[24]
앤드류 그레이브스 | 21:05 | 조회 0 |루리웹
[15]
| 20:51 | 조회 0 |루리웹
[10]
앤드류 그레이브스 | 21:03 | 조회 0 |루리웹
[22]
냇가에고무신벗어놓고 | 21:05 | 조회 0 |루리웹
[7]
자위곰 | 21:03 | 조회 0 |루리웹
[9]
pringles770 | 20:59 | 조회 0 |루리웹
[22]
| 21:02 | 조회 0 |루리웹
[35]
| 21:02 | 조회 0 |루리웹
[17]
| 21:01 | 조회 0 |루리웹
[14]
| 20:54 | 조회 0 |루리웹
[30]
| 20:57 | 조회 0 |루리웹
야구도 3진 아웃이다 이놈들아
4번은 시벌 ㅋㅋㅋ 3번까진 지르라는 건가
4번 하면 명의 바꾸고 한번 더 하고
뭐 안봐도 비디오지..
4번 채우기 전에 가게 이름 바꿔서 스택 리셋 하는거 아님?
3회도 아니고 ㅋㅋ
3번걸리면 위치나 가게이름바꾸고계속할예정
제대로 단속을 하면 1시간에 4아웃이 가능은 함.
문제는 이게 유튜버 같이 공론화 안되면 아웃카운트 안셀거잖아.
지금까지는 몰라서 안잡았음?
3번의 바가지 기회 부여
사장 이름으로 아웃되도 와이프 이름으로 한번더 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