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자귤드립 | 18:50 | 조회 1220 |보배드림
[8]
| 22:35 | 조회 0 |루리웹
[1]
| 22:35 | 조회 0 |루리웹
[2]
| 22:36 | 조회 0 |루리웹
[8]
☆더피 후브즈☆ | 22:35 | 조회 0 |루리웹
[9]
히틀러 | 22:35 | 조회 0 |루리웹
[20]
| 22:33 | 조회 0 |루리웹
[39]
집에서 한잔 | 22:32 | 조회 0 |루리웹
[10]
☆더피 후브즈☆ | 22:22 | 조회 0 |루리웹
[16]
| 22:28 | 조회 0 |루리웹
[18]
| 22:29 | 조회 0 |루리웹
[7]
히틀러 | 20:58 | 조회 0 |루리웹
[6]
무비스타 | 22:38 | 조회 249 |SLR클럽
[10]
굽네치킨 | 22:12 | 조회 339 |SLR클럽
[9]
sharrk | 22:25 | 조회 671 |SLR클럽
좀 씻고 다녀라 작성자야
아니 니가 그러면 안되지 너글화신아 ㅋㅋㅋ
엄청 심한가보다
???: "작성자의 이름과 본문에 유의미한 상관이 있나 없나?"
사람들이 박수 쳤다는 건 평소에도 지적을 당했을 가능성이 큰데 그걸로도 해결이 안 된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