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 22:33 | 조회 0 |루리웹
[39]
집에서 한잔 | 22:32 | 조회 0 |루리웹
[10]
☆더피 후브즈☆ | 22:22 | 조회 0 |루리웹
[16]
| 22:28 | 조회 0 |루리웹
[18]
| 22:29 | 조회 0 |루리웹
[7]
히틀러 | 20:58 | 조회 0 |루리웹
[6]
무비스타 | 22:38 | 조회 249 |SLR클럽
[10]
굽네치킨 | 22:12 | 조회 339 |SLR클럽
[9]
sharrk | 22:25 | 조회 671 |SLR클럽
[12]
| 22:24 | 조회 0 |루리웹
[50]
| 22:26 | 조회 0 |루리웹
[2]
사이하치 | 21:30 | 조회 0 |루리웹
[21]
+08°08′03.4″ | 22:23 | 조회 0 |루리웹
[17]
| 22:21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9630180449 | 22:18 | 조회 0 |루리웹
드립인지 찐일뽕의 망상인지 모르겟다
일본인 자신이 탈아입구했다고 셀프로 그래요
특정 민족은 서양인이랑 비슷하다 이 발언은
일단 서양 우월주의 + 자국인은 타국이랑 달리 그 서양인이랑 비슷하니 마찬가지로 우월하다는
비굴한 2중 인종차별이 들어가있지
일본인을 왜놈이라 부른건 왜소한 몸집을 비하하는 표현이었다
일본 혼자 주장하는 거긴했는데 일뽕은 당연히 대본영 방침 동조하겠지
근데 진짜 아시아의 유럽이라니 얼마나 유럽에 대한 열등감이 느껴지는 표현인가...!
븅신
아시아의 유럽식 악질 제국주의 민족
스탄으로 불리는 나라들이 동유럽 느낌나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