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아론다이트 | 03:42 | 조회 0 |루리웹
[7]
한우대창낙지덮밥 | 03:36 | 조회 0 |루리웹
[5]
소르보이 | 03:33 | 조회 0 |루리웹
[8]
Starshiptostars | 03:25 | 조회 0 |루리웹
[13]
작성게시글작성댓글 | 03:23 | 조회 0 |루리웹
[12]
☆더피 후브즈☆ | 03:29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7696264539 | 03:12 | 조회 0 |루리웹
[2]
손나아보카도 | 03:14 | 조회 0 |루리웹
[8]
길티플레저 | 03:06 | 조회 0 |루리웹
[3]
ddd75 | 03:12 | 조회 0 |루리웹
[2]
루근l웹-1234567890 | 03:01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9151771188 | 03:20 | 조회 0 |루리웹
[1]
Dimebag | 03:16 | 조회 65 |SLR클럽
[17]
루리웹-3151914405 | 03:18 | 조회 0 |루리웹
[12]
사격중지 | 03:18 | 조회 0 |루리웹
지인에게 삼성노조는 초보 맞네, 라는 소릴 들었는데 저런 발언이...
노조는 연대가 핵심인데...
공부 얘기만 안 했어도 나름 논리가 있는 말이었는데
난 쟤네 서울대카이스트 연구원 출신인줄 알았는데? 그냥 생산직인건가? 아니...하도 학벌따지길래...그런줄..
한명이라도 연대해야 하는 상황에 갈라치기를 시도하는건 쁘락치 아닌지?
에휴.. 할당제 좀 없앴으면 좋겠다
노조 이미지를 씹.창 내는 중
힘을 합쳐도 모자랄판에 스스로 분열을 일으키네
진짜 노조 대충하는구나
노조라는 개념이 필요하긴 하지만 절대선으로 추앙을 할 수없는게 어떤 때는 "보편적 노동권을 위한거니 전국의 노동자가 연대해야 하고 욕하면 안된다"고 하지만 또 어떤 때는 "이익집단인데 즈그 테두리 안의 이익만 챙기는게 뭐가 문제임" 이러는 이중잣대를 보여주기 때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