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08°08′03.4″ | 16:37 | 조회 0 |루리웹
[6]
하키레마 | 16:35 | 조회 0 |루리웹
[5]
AceSaga | 16:34 | 조회 0 |루리웹
[1]
Deemo | 16:35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2913546941 | 16:37 | 조회 0 |루리웹
[0]
가즈아!!! | 16:32 | 조회 0 |루리웹
[4]
한글은_찰지다 | 12:01 | 조회 0 |루리웹
[7]
| 16:33 | 조회 0 |루리웹
[1]
공허의 금새록 | 16:31 | 조회 0 |루리웹
[5]
리넨 | 16:34 | 조회 0 |루리웹
[15]
어흑_마이_간 | 16:34 | 조회 0 |루리웹
[4]
파괴된 사나이 | 16:29 | 조회 0 |루리웹
[5]
아아나테마 | 26/06/02 | 조회 0 |루리웹
[18]
아민 템제리언 | 16:30 | 조회 0 |루리웹
[8]
오지치즈 | 16:29 | 조회 0 |루리웹
나도 어디에서 내가 쓴 소설을 3천쇄 찍었다면 거기가 내 나라임
모든 영업직들은 저 사람을 목표로 가야함
애널서킹의 극의
애널서킹을 넘어선 애널클린의 영역에 갔어
이사람은 자기 문장력을 소설쓸때보다 한국 빨아줄때 더 쓰는거 같음
이상하게 한국에 인기있는 작간데 또 읽어보면 이상하게 재밌어
"아직 안끝낫어 새끼들아 니들이 준 돈으로 한국에 별장도 살꺼야"
근데 금융치료해줘서 도의적으로 구매한 한국이라는 주식이 최근 몇년간 많이 올랐으면 저정도일거 같기는 해
아들도 한국에서 등단한다던데 ㅋㅋㅋ
이정도는 해야 어디가서 소설가한다고 이마에 써붙이고 다닐수 있지
내가 이 양반책 마지막으로 본게 우주탐사하는거였는데
근데 과장은 있지만 일단 사실에 기반한 요소들이긴하네 ㅋㅋ 이거시 베스트셀러 작가의 애널서킹
이 형님 매출 절반이 한국에서 나옴..... 애널써킹 해줄만 함.
다른데서도 못나가는 작가는 아니지만, 한국인들이 유독 좋아하는 작가라서
전체 판매 부수의 절반을 한국에서 팜.
한국에서의 인지도와 다르게 중국,일본이나 서양가면
뉘신지? 소리 들을 정도로 외국에선 마이너 작가임.
그나마 한국 다음으로 많이 팔린 나라가 작가 모국인 프랑스
집에 개미랑 뇌.. 뭐 이런거 있음 ㅋㅋㅋ 한국사람들은 집에 작품 하나씩 있을듯?
돈을 주는 곳이 나의 조국이자 집이고 가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