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
안면인식 장애 | 03:04 | 조회 0 |루리웹
[14]
캐서디 | 02:59 | 조회 0 |루리웹
[9]
| 02:55 | 조회 0 |루리웹
[8]
| 02:38 | 조회 0 |루리웹
[7]
KC인증-1260709925 | 02:53 | 조회 0 |루리웹
[11]
| 02:52 | 조회 0 |루리웹
[11]
| 02:51 | 조회 0 |루리웹
[15]
| 02:44 | 조회 0 |루리웹
[13]
| 02:48 | 조회 0 |루리웹
[12]
실험체130호 | 02:42 | 조회 0 |루리웹
[4]
뱌차료 | 02:42 | 조회 0 |루리웹
[5]
| 02:44 | 조회 0 |루리웹
[15]
BlueBeing | 02:33 | 조회 0 |루리웹
[0]
| 26/06/16 | 조회 0 |루리웹
[2]
| 26/06/16 | 조회 0 |루리웹
대체 집값 떨어지니까 그냥 그대로 지어야 한다고 하는사람 뭔생각으로 사는지 이해를 못하겠음..
지하 5층이 무너지면 그 지역 전체가 위험한거 아닌가요?..
허허..
사고야 나던말던, 내 집값만 오르면 된다는 생각을 하니 오세훈 지지율이 저렇게 까지 나오는거...
땅 값 집 값이 누군가의 목숨 값 보다 소중한 천박한 자본주의 괴물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