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FC바로쌀놈아 | 17:14 | 조회 581 |보배드림
[26]
루리웹-6628864008 | 17:20 | 조회 0 |루리웹
[3]
TDR777 | 17:10 | 조회 543 |보배드림
[36]
| 17:20 | 조회 0 |루리웹
[10]
꽁보리꾼 | 16:57 | 조회 174 |보배드림
[5]
웃으면만사형통 | 16:51 | 조회 415 |보배드림
[19]
루리웹-4752790238 | 17:18 | 조회 0 |루리웹
[13]
민폐죄송합니다 | 16:17 | 조회 672 |보배드림
[11]
루리웹-127535273 | 17:17 | 조회 0 |루리웹
[10]
히틀러 | 17:16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4752790238 | 17:07 | 조회 0 |루리웹
[14]
웃으면만사형통 | 16:08 | 조회 1584 |보배드림
[34]
퍼퓸 | 15:39 | 조회 1086 |보배드림
[3]
모자무싸 | 15:30 | 조회 1963 |보배드림
[10]
사라예보 | 17:09 | 조회 208 |SLR클럽
스스로를 깎아내리는줄 모르고 히히덕 거리는 모습이라
참 골계스러운 광경이네
어제도 올라왔었는데 나락퀴즈쇼인데 왜 그래란 반응이니까 지우고 재업하는게 너무 투명한데
아 또 나락퀴즈쇼야?
셋 중에 뭐 골라도 욕먹으니 맞네 ㅋㅋㅋ
근데
국제법상
독도는 섬이 아님
암초로 구분되어 있음
그걸 알고있으면 나락퀴즈쇼가 아니게 됨
걍 나락 퀴즈쇼 컨셉으로 하는거 아님?
영상 볼 수 있음?
바로 댓글들에서 똑같은 소리 하는게 유머
모든 대구사람들이 다 저렇지는 않다... 극히 일부이긴 해
윗댓보니까 대구인지도 알수없대
주작이여야 한다
에초에 쓸모없는 섬이 뭔데? ㅁㅊㄴ인가
예전 커뮤에서 저런식으로 조롱하고 희화화할때 심각성을 알고 대체를 했어야 했는데 어린애들까지 저런 개그에 물들때까지 그냥 내버려두고 놔둔 것도 문제다.
그냥 그렇게 살다가 뒤져라..ㅄ들..ㅋㅋㅋ
이게 대구인지 어떻게 알아? 뭐 증거 있어?
스타벅스,롯데유튜브 등 요새 벌레인거 티안내면 죽는병이 발동되는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