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국산티비 | 02:22 | 조회 184 |SLR클럽
[1]
그대긴머리를 | 02:15 | 조회 149 |SLR클럽
[9]
| 02:27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0114726476 | 02:28 | 조회 0 |루리웹
[3]
Metal Raiders | 02:04 | 조회 0 |루리웹
[5]
| 02:34 | 조회 0 |루리웹
[3]
긁? | 02:15 | 조회 92 |SLR클럽
[1]
긁? | 02:08 | 조회 131 |SLR클럽
[9]
강등된 회원 | 02:10 | 조회 0 |루리웹
[13]
| 02:18 | 조회 0 |루리웹
[5]
귀여운도로롱 | 26/06/16 | 조회 0 |루리웹
[8]
상승장 | 02:24 | 조회 0 |루리웹
[7]
| 02:25 | 조회 0 |루리웹
[14]
| 02:21 | 조회 0 |루리웹
[6]
김식피 | 02:22 | 조회 0 |루리웹
아 니네가 먼저 니들보고 대국이라며 ㅋㅋㅋ
중국과 디시 공통점) 민주항쟁을 누구보다 증오함
가불기 김갑환처럼 드가네 ㅋㅋㅋㅋ
518에 시민탓이라는 ㅅㅋ들이 있다면 저걸 보여주면 된다.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국가공공기관도 아니고 그냥 재단이고 뒷돈 챙긴 것도 아닌데 뭐 ㅋㅋㅋㅋ
너네랑 달리 우리는 그런거 일일히 터치 안한다고 ㅋㅋㅁ
대국 대국 거리는 놈들이 소국처럼 굴지 마라
시원하네ㅋㅋㅋㅋ
공산당과 독재옹호자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민주항쟁
땅은 큰데 사는 사람들 속이 좁아서 중국이라고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