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국대생 | 03:30 | 조회 0 |루리웹
[5]
파이올렛 | 03:35 | 조회 0 |루리웹
[8]
스르 | 03:24 | 조회 0 |루리웹
[11]
레몬닥터 | 03:17 | 조회 0 |루리웹
[5]
안면인식 장애 | 03:00 | 조회 0 |루리웹
[4]
수첩친구 | 02:34 | 조회 0 |루리웹
[6]
람쥐썬더어어어 | 03:02 | 조회 0 |루리웹
[3]
밀떡볶이 | 03:02 | 조회 0 |루리웹
[1]
촤아아앗 | 02:50 | 조회 0 |루리웹
[21]
서류트라우마 | 00:49 | 조회 683 |보배드림
[2]
파이올렛 | 02:53 | 조회 0 |루리웹
[5]
| 02:44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6525817080 | 02:32 | 조회 0 |루리웹
[3]
황토색집 | 02:13 | 조회 0 |루리웹
[7]
되죽겠다 | 26/06/08 | 조회 0 |루리웹
공기까스도 해줘
교준님 숨결이 들어간 공기까스
수요가 분명있다니까?
꽈배기도너츠집이랑 콜라보 하면
레비의 당근 튀김
프리클의 고구마 튀김
디아나의 매듭빵 꽈배기
같은게 나오려나
당근 튀겨도 꽤 괜찮긴하지
근데 메뉴화 하면 단가가 안맞나?
길쭉길쭉하니 만들긴 좋아보이던데
익은 당근 호불호 강함
생당근 흙내? 풋내면 이해해도 익은거도 그럼?
당근튀김이 생각보다 맛있다던데
뭐 수제도 아니고 다 냉동된거 합쳐다가 소스만 다르게 팔거나 기존판매물건에 택갈이만 하는거니깐...
버가집 콜라보 함?
인디언 기우제 지내는 중임
아하
인기겜의 증명인 버거집 콜라보 드디어 하는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