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캐서디 | 02:59 | 조회 0 |루리웹
[9]
| 02:55 | 조회 0 |루리웹
[8]
| 02:38 | 조회 0 |루리웹
[7]
KC인증-1260709925 | 02:53 | 조회 0 |루리웹
[11]
| 02:52 | 조회 0 |루리웹
[11]
| 02:51 | 조회 0 |루리웹
[15]
| 02:44 | 조회 0 |루리웹
[13]
| 02:48 | 조회 0 |루리웹
[12]
실험체130호 | 02:42 | 조회 0 |루리웹
[4]
뱌차료 | 02:42 | 조회 0 |루리웹
[5]
| 02:44 | 조회 0 |루리웹
[15]
BlueBeing | 02:33 | 조회 0 |루리웹
[0]
| 26/06/16 | 조회 0 |루리웹
[2]
| 26/06/16 | 조회 0 |루리웹
[0]
국산티비 | 02:22 | 조회 184 |SLR클럽
보니까 10년 넘게 저 이름으로 하비쇼 같은곳에 참석한 사람같은데 저작권 의식이 없어도 너무 없는것도 문제다
ㅋㅋㅋㅋ 개망신중의 개망신이네
반다이가 죶같아서 사서 혼자 만든다 하는거야 상관없는데
그걸 불법인거 인지는 하고 해야지 그런 인지 자체가 옅어지니 저런 일이 생기는거
사실 개수파츠나 데칼 같은거도 회색 영역이고
메탈프레임도 회색과 흑색 경계에 있다 할정도로 민감한건데
인젝션킷 자체다? 그러면 걍 빼박 검은색임
똥다이가 칼 들고서 좀 썰어줬으면 싶은데,
뭔 자기네 본진인 일본에서조차 단속 안하는건 뭔가 싶음..
개인소장이면 뭐라할 생각 없다만 전시회같은데는 좀...
안타깝구만.......
저걸 개인이 직접 자작했다면 칭찬해..겠지만..짝뚱을 사서 제출까지 한거면;;
이야 한국인이 일본 전시회에서
중국 짝퉁 프라 광고 해주는걸 보게 될줄이야
혼자가지고 놀지.. 왜 들고나와요
평소의 태도들이 쌓여서 결국 이런게 터졌군
저 트윗보고 멘트 달까 하다가 말았는데 중국제 맞았구만..
삼디프린트로 확장 출력한거 아니냔 의견도 있긴했는데, 이건 이거대로 문제라던가..
개인소장하는건 몰라도 하비쇼같은 행사장에 왜 들고간거야
설마 모를거라고 생각하는거야?
우리나라 전시회도 불법킷 많은데 딱히 신경안쓰는 걸 넘어 상까지 줘서 얘기가 많았지
일본에도 소식 퍼져서 난리남
중국제 프라에 다양한 라인업 많은 거 알고
레진 복제킷은 심지어 품질도 더 좋음
사겠다는거 말리기도 힘들만큼 매력적인것도 아는데
최소한 저런 공개장소에는 가져가지 말아야하는 걸
모르는 사람들이 가끔 등장하는게 안타까움
근데 다반꺼 만져보긴했는데 마감도 구리고 뻑뻑한데다 만들기 배로 힘들던데...
모든부품 다듬고 하는 초고수용 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