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 01:17 | 조회 0 |루리웹
[1]
M9A2 | 26/06/16 | 조회 0 |루리웹
[9]
LEE나다 | 01:53 | 조회 0 |루리웹
[4]
| 01:51 | 조회 0 |루리웹
[1]
무비스타 | 02:00 | 조회 130 |SLR클럽
[10]
ZENOSX™ | 02:04 | 조회 60 |SLR클럽
[2]
Rated R | 01:42 | 조회 0 |루리웹
[1]
| 26/06/16 | 조회 0 |루리웹
[1]
| 26/06/16 | 조회 0 |루리웹
[6]
| 01:48 | 조회 0 |루리웹
[6]
| 01:11 | 조회 0 |루리웹
[16]
| 01:49 | 조회 0 |루리웹
[4]
히틀러 | 01:40 | 조회 0 |루리웹
[7]
걸단 | 00:30 | 조회 0 |루리웹
[36]
루리웹-9822163075 | 01:46 | 조회 0 |루리웹
그게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이상의 빌런으로 어떻게 드라마를 만들어야하나
창작물의 빌런은 그 빌런을 해치울때 쾌감을 줄 수 있어야 하는데
빌런의 급이 너무 낮아지면 그 쾌감도 줄어들기 마련
현장직 빌런이래봐야 싸가지 없고 깐깐한 원청 관리자 밖에 안 나옴ㅋㅋ
몇몇 그런 빌런은 살인사건 모티브 드라마나 강력범죄에
어설프게 묘사해봤자 저번에 뭔 드라마처럼 현장직 늦게오면 밥 안줌 이딴거나 찍을텐데 모르면 안 하는게 낫긴 함
냉각기 때문에 소리 잘 안들리는거 이해하니까
다짜고짜 주먹부터 휘두르지 말라고 교육하는 이유를 알게됐어
회식가면 아가씨나오는 노래방 무조껀에 남이 마시던 음료 재떨이 만들어버림
그리고 하는말이 가관인게
나는 아가씨랑 놀지언정 마누라 안불안하게 잠은 무조껀 집에서 잔다
ㅋㅋ아예 ㅋㅋ 가정에 충실하십니다 그려 ㅋㅋㅋ
드라마 작가들도 사람이라 듣거나 본걸 써야지.. 근데 읍읍..
생산직도 엄청 젠틀한 사람부터 인간 이하까지 다양하지
어제 사먹었다는 시밬ㅋㅋㅋㅋㅋㅋ
진짜를 다루면 미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