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손나아보카도 | 03:14 | 조회 0 |루리웹
[8]
길티플레저 | 03:06 | 조회 0 |루리웹
[3]
ddd75 | 03:12 | 조회 0 |루리웹
[2]
루근l웹-1234567890 | 03:01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9151771188 | 03:20 | 조회 0 |루리웹
[1]
Dimebag | 03:16 | 조회 65 |SLR클럽
[17]
루리웹-3151914405 | 03:18 | 조회 0 |루리웹
[12]
사격중지 | 03:18 | 조회 0 |루리웹
[4]
220.462262185lb | 03:12 | 조회 0 |루리웹
[4]
용들의왕 | 03:01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1930751157 | 03:07 | 조회 0 |루리웹
[11]
사격중지 | 03:04 | 조회 0 |루리웹
[5]
자위곰 | 03:03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6628864008 | 02:59 | 조회 0 |루리웹
[11]
임팩트아치였던것 | 03:02 | 조회 0 |루리웹
그러면 5조 선점하면 이재용한테 '나는 빡빡이다' 시킬 수 있는거임?
그럼 이재용 길가에서 변사체 발견으로 뉴스 제목이 바뀜
5조면 소시민 한명 쓱싹하고 은폐하는데 충분한 금액임...
그냥 못본척 지나가야됨
나는 빡빡이다
그런데 난 복권 살 떄도 세금, 당첨되도 세금인게 의문이긴 하더라
살때는 VAT 당첨되면 기타소득세
세금 내는 항목이 다름.
안 사면 됨
난 세금 이빠이 내도 되니까 복권 살게
의문이라고 했지 안사면 됨으로 결론 나오는 것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