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정의의 버섯돌 | 01:33 | 조회 0 |루리웹
[5]
민주투사쿠마쿠 | 01:24 | 조회 371 |오늘의유머
[6]
그러거나말거나 | 01:29 | 조회 0 |루리웹
[14]
까무로 | 01:33 | 조회 0 |루리웹
[6]
저막만 | 01:28 | 조회 0 |루리웹
[0]
AIOZ | 26/06/12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2122232238 | 01:30 | 조회 0 |루리웹
[9]
씹게이 | 01:30 | 조회 0 |루리웹
[4]
| 01:31 | 조회 0 |루리웹
[12]
네리소나 | 01:29 | 조회 0 |루리웹
[14]
그냥남자사람 | 01:27 | 조회 0 |루리웹
[28]
네리소나 | 01:28 | 조회 0 |루리웹
[26]
네리소나 | 01:27 | 조회 0 |루리웹
[2]
| 01:24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7313624274 | 26/06/13 | 조회 0 |루리웹
남이사 5억을 받든 10억을 받든 무슨 상관이라고
밥쳐먹고 남의 일에 이렇게 열심히 글 올리며 지랄들을 하는지 그게 가장 노이해.ㅋㅋㅋ
야...이거 쌍팔년도에 소매치기들이 현장에서 제지하던 일반인들한테 하던 이야기같은데...
에구.....
이찍이들 지들은 벼락거지라 부러워서 이런자료들 만들어서 공유하는구나 ㅋㅋ
직장옮기는게 뭐 다니던 식당 옮기는 것 처럼 간단한게 아니란...
이사도 가야하고 업무랑 ㅈ동료 적응도 해야하고
뭐 이런거까지 설명해야하나..
세상 제일 유치한 논리가
니가 그렇게 잘났으면 왜 안 나감?
그렇게 불만 많으면 왜 안 나감? 이러는 거
사람이 자기가 쭉 해오던 일을, 몸담고 있는 조직을 나가는 게 쉬운 게 아님. 여러가지 환경적인 변화와 인적 관계의 변화와 내 의지 등 여러가지의 변수가 있기 때문에 주저하는 건데
그런 다차원적인 고려는 하지 않고, 칼로 무 베듯이 딱 잘라서 왜 안함??? 이러는 사람들은, 본인들은 그렇게 삶을 살아왔는지 진짜 궁금하다
와.. 우물안 개구리 스타일인듯
그냥 능력없으면, 다 죽어라 시전하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