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을 할꺼면 비용을 지불해라
또래들은 자랑을 하면서 밥을 산다
어른들은 자랑을 하면서 용돈을 준다
읍습하게 기만질 하면서 우월감 채울꺼면
최소비용은 메로나부터다
[36]
포근한섬유탈취제 | 15:45 | 조회 0 |루리웹
[22]
루리웹-9630180449 | 15:47 | 조회 0 |루리웹
[29]
소서리 | 15:37 | 조회 0 |루리웹
[17]
히틀러 | 15:34 | 조회 0 |루리웹
[18]
뱅드림 | 15:31 | 조회 0 |루리웹
[18]
멋쟁이양^^!! | 15:30 | 조회 692 |SLR클럽
[19]
MD브루노 | 15:30 | 조회 0 |루리웹
[6]
doron76593 | 15:31 | 조회 0 |루리웹
[6]
넥슨휴리첼 | 15:24 | 조회 0 |루리웹
[5]
독희벋으 | 15:26 | 조회 0 |루리웹
[6]
후부키갓 | 15:19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1099037706 | 15:24 | 조회 0 |루리웹
[6]
MSBS-762N | 15:24 | 조회 0 |루리웹
[16]
후부키갓 | 15:22 | 조회 0 |루리웹
[6]
우가가 | 15:37 | 조회 612 |오늘의유머
친없찐이라 그러는 거지
하지만 증거를 댄 자지길이 자랑글은 140% 강등으로 끝난다
찐따들은 그럴 지능이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