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 01:49 | 조회 0 |루리웹
[4]
히틀러 | 01:40 | 조회 0 |루리웹
[7]
걸단 | 00:30 | 조회 0 |루리웹
[36]
루리웹-9822163075 | 01:46 | 조회 0 |루리웹
[12]
| 01:43 | 조회 0 |루리웹
[11]
| 01:39 | 조회 0 |루리웹
[5]
| 01:36 | 조회 0 |루리웹
[26]
| 01:40 | 조회 0 |루리웹
[6]
| 01:29 | 조회 0 |루리웹
[3]
| 26/06/14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7579835138 | 26/06/16 | 조회 0 |루리웹
[14]
| 01:38 | 조회 0 |루리웹
[11]
| 01:02 | 조회 0 |루리웹
[4]
| 26/06/16 | 조회 0 |루리웹
[7]
긁? | 01:48 | 조회 92 |SLR클럽
하지만 인기있으니까 5기가 나오는것이다
만화,애니 감상평으로 '일본은 끝났다' 라고 드립칠수 있는 몇안되는 작품이지
시대의 흐름을 받인들이지 못한건 우리?
아무리 욕을 해도 5기까지 보고있는 거면 좋아하는 거 아님?
적어도 난 좋아하지 않는다!
우측 아래캐릭은 신캐인가보네
도
개
걸
레
그런데 그림체랑 캐디는 존나 이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