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우주최강귀요미캉테 | 01:56 | 조회 0 |루리웹
[4]
안면인식 장애 | 01:56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9151771188 | 01:48 | 조회 0 |루리웹
[9]
녹색사슴 | 26/06/08 | 조회 0 |루리웹
[17]
안면인식 장애 | 01:52 | 조회 0 |루리웹
[0]
모자무싸 | 26/06/08 | 조회 1669 |보배드림
[3]
진리는 라면 | 01:47 | 조회 0 |루리웹
[7]
타츠마키=사이타마 | 01:45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노예 | 01:42 | 조회 0 |루리웹
[10]
무비스타 | 01:20 | 조회 385 |SLR클럽
[13]
토드하워드 | 01:41 | 조회 0 |루리웹
[7]
에보니 나이트호크 | 01:29 | 조회 0 |루리웹
[11]
요나 바슈타 | 01:32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9151771188 | 01:18 | 조회 0 |루리웹
[2]
뤼에엡 | 01:15 | 조회 0 |루리웹
대구현
문제만들면서 나름 재기발랄하다고 흐믓해했겠네.. 퇫
생각이라는게 없는듯
ㅉ바리 대구 것들이 한국 섬을 논하고 있네 ...
병신천지와 일베 벌레종자들의 본 고장 답다....
역시 일베 신천지 본사 대구답다
니들끼리 영원히 뭉쳐살아
대구현이 제일 필요 없을거 같은데~
지들이 저지랄하면서 개쌍도욕하면 지역감정조장한다고 지랄발광 ㅎ
신안 아님?
저들과 똑같은 사람이 될필요 없어요.
그냥 무시하면 되는 집단 입니다.
특히 주위에 일베랑 중증으로 디시를 하고 있으면 높은 확률로 저런 사상을 가지고 있으니 인간관계 정리하시면 됩니다.
대구는 노인네들이 문제가 아니라 지역 자체가 문제네....
사스가 ㅂㅅ의 성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