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안면인식 장애 | 01:56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9151771188 | 01:48 | 조회 0 |루리웹
[9]
녹색사슴 | 26/06/08 | 조회 0 |루리웹
[17]
안면인식 장애 | 01:52 | 조회 0 |루리웹
[0]
모자무싸 | 26/06/08 | 조회 1669 |보배드림
[3]
진리는 라면 | 01:47 | 조회 0 |루리웹
[7]
타츠마키=사이타마 | 01:45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노예 | 01:42 | 조회 0 |루리웹
[10]
무비스타 | 01:20 | 조회 385 |SLR클럽
[13]
토드하워드 | 01:41 | 조회 0 |루리웹
[7]
에보니 나이트호크 | 01:29 | 조회 0 |루리웹
[11]
요나 바슈타 | 01:32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9151771188 | 01:18 | 조회 0 |루리웹
[2]
뤼에엡 | 01:15 | 조회 0 |루리웹
[4]
감사합니다 | 26/06/03 | 조회 0 |루리웹
궁색한 변명.. 다시~
이런것도 해명이라고..ㅋㅋㅋㅋ 염병하지마...제발
우리 오나님이 평소 멸콩멸콩 노래 부르니
밑에 애들이 알아서 척척 기획 올렸겠지
꼬리 자르고 있어
결제 올라가는 내내 딱 좋다 하고 서로 신났겠지
503 사이즈와 책상의 ‘탁“ 문구 이게 우연이라고??ㅎㅎ 굉장하내.. 스벅은 선물, 쿠폰으로로만 먹는데 오늘 이것도 안 먹음 쯧
결제라인도 다 젊은애들이니?
뭔 엿같은 소리
스타벅스 코리아의 최대 주주가 이마트라는 걸로 (즉, 용진이네 회사 임.) 모든 상황이 설명됨.
끼리끼리 사이언스
몰랐다고?
대가리에 최소한의 역사 지식이 없는 건가?
뉴스를 안보나?
저런 지능으로 어떻게 입사하는 거야?
품 삯 받고 밭일 하러 온 사람들은 밭머리를 보고 일한다는 얘기가 있음.
보통 밭 머리는 주인의 손길이 닿아 있어서 주인의 성향을 알 수 있기에..
저걸 변명 이랍시고..
꼬라지를 보니 저기는 위부터 아래까지 몽땅 일베버러지 소굴 이네.
그려 이순신장군도 모르갓지
꼬리를 짤라야 몸통이 산데이~!
내인생에서 스타벅스를 지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