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999576)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코인남 | 26/05/19 07:17 | 추천 43 | 조회 1776

자게 어르신들 이런말투 왜 써요? +38 [14]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990441

KakaoTalk_20260519_071348973.png

 


저도 궁금해요


왜 이런말투 사용해요?


제가 봐도 정말 속이 거북한데


이런말투 쓰면 본인이 귀여워 보여서 그래요?

[신고하기]

댓글(14)

이전글 목록 다음글

67 8 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