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6/06/16 | 조회 0 |루리웹
[1]
| 26/06/16 | 조회 0 |루리웹
[6]
| 01:48 | 조회 0 |루리웹
[6]
| 01:11 | 조회 0 |루리웹
[16]
| 01:49 | 조회 0 |루리웹
[4]
히틀러 | 01:40 | 조회 0 |루리웹
[7]
걸단 | 00:30 | 조회 0 |루리웹
[36]
루리웹-9822163075 | 01:46 | 조회 0 |루리웹
[12]
| 01:43 | 조회 0 |루리웹
[11]
| 01:39 | 조회 0 |루리웹
[5]
| 01:36 | 조회 0 |루리웹
[26]
| 01:40 | 조회 0 |루리웹
[6]
| 01:29 | 조회 0 |루리웹
[3]
| 26/06/14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7579835138 | 26/06/16 | 조회 0 |루리웹
ㅎ ㅏ..한강버스부터 시작해서 아주 정치인생 말년에 똥 제대로 뿌리고 가네
똥은 늘 뿌리고 다녔는데
점점 누적 되니 이제 더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된것뿐
여의도 공원 달 , 한강 택시 한강 버스, 새빛 둥둥, 유적지 덮은 ddp, 치수사업 예산 빼서 강남 홍수 등등 넘치는게 똥
저것이 저 사람의 능력의 한계일 뿐입니다. 굳이 욕할 필요가...
능력 안되는 사람에게 과도한 공적임무를 부여한 서울시민들이 미친거죠..
윤돼지 계엄
사람 죽은것도 아닌데 뭐가 문제냐
똑같네
아니 저정도로 대놓고 슈킹하는데 조사조차 안하고 고발 안당하는게 더 신기함........ㅡㅡ;;;;
무너지고 나서 새로 지으면 더 안 전하것지
ㅋㅋ..잘한다~
지지자들이 제일 븅신 인정.
그래서 개세후니라고,,,
문제는 저렇게 대놓고 해도 또 찍어주는 개돼지가 넘쳐난다는 거....
병신인가
뽑은 놈이 가장 문제.. 이미 5설 수준이라는거 검증 끝났는데 또 뽑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