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테헤란 | 02:13 | 조회 0 |루리웹
[2]
| 26/06/07 | 조회 0 |루리웹
[0]
작은_악마 | 26/06/06 | 조회 0 |루리웹
[5]
데드풀! | 02:00 | 조회 0 |루리웹
[15]
幻日のヨシコ | 02:08 | 조회 0 |루리웹
[17]
XLie | 02:06 | 조회 0 |루리웹
[27]
이건자쿠가아니라고개밥새끼들아 | 02:05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3458142289 | 02:01 | 조회 0 |루리웹
[5]
안면인식 장애 | 02:03 | 조회 0 |루리웹
[6]
베ㄹr모드 | 26/06/04 | 조회 0 |루리웹
[10]
안면인식 장애 | 01:58 | 조회 0 |루리웹
[1]
멋쟁이양^^!! | 01:53 | 조회 125 |SLR클럽
[7]
| 01:53 | 조회 0 |루리웹
[5]
떠나보까 | 01:55 | 조회 92 |SLR클럽
[6]
안면인식 장애 | 01:53 | 조회 0 |루리웹
다른 지역에서 자기들에게만 욕하는거 모를꺼에요.
빵진숙이가 국회의원이라니.....
거기는 제발 독립좀 했으면 좋겠다.
대구경북은 국민들이 아닌 노예들이 사는 곳
개노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능이 낮아 세뇌가 잘 되는 듯..
고향때문에 국짐찍는 개돼지들이 개쓰레기종자들이라
사람은 안변함 ㄷㄷ
영주시장 국힘 후보는 20년전 룸사롱 사장 멋진 국힘 이야
계엄 좋아하는 동네이니 저기만 특별 계엄 내려서 관리하면 될듯
저기는 바리케이트 치고
주기적으로 계몽령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