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안면인식 장애 | 01:56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9151771188 | 01:48 | 조회 0 |루리웹
[9]
녹색사슴 | 26/06/08 | 조회 0 |루리웹
[17]
안면인식 장애 | 01:52 | 조회 0 |루리웹
[0]
모자무싸 | 26/06/08 | 조회 1669 |보배드림
[3]
진리는 라면 | 01:47 | 조회 0 |루리웹
[7]
타츠마키=사이타마 | 01:45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노예 | 01:42 | 조회 0 |루리웹
[10]
무비스타 | 01:20 | 조회 385 |SLR클럽
[13]
토드하워드 | 01:41 | 조회 0 |루리웹
[7]
에보니 나이트호크 | 01:29 | 조회 0 |루리웹
[11]
요나 바슈타 | 01:32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9151771188 | 01:18 | 조회 0 |루리웹
[2]
뤼에엡 | 01:15 | 조회 0 |루리웹
[4]
감사합니다 | 26/06/03 | 조회 0 |루리웹
창조경제다!!
나라 이미지에 똥칠을 하고 있네
한국관광공사에서 특채해야함
해외로 나가는 여행객들에게 교육시켜서
외화획득의 일환으로다가....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작이겠지 ㅋㅋㅋ
눈눈이이 ㅋㅋㅋ
잘했다.
거기서 계속하면 좋겠다.
근데 유럽 집시들은 접이칼 손에 쥐고 한놈한놈 눈 똑바로 마주치면 접근안함. 프랑스가면 해 보세요.
여행아니고 업무로 출장 간거냐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