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퐁포로퐁퐁 | 02:42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56330937465 | 02:44 | 조회 0 |루리웹
[5]
노비양반 | 02:40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6628864008 | 02:41 | 조회 0 |루리웹
[19]
롱기누스가이우스카시우스 | 02:40 | 조회 0 |루리웹
[8]
보추의칼날 | 02:35 | 조회 0 |루리웹
[22]
이사령 | 02:38 | 조회 0 |루리웹
[3]
나인나인나인 | 02:36 | 조회 0 |루리웹
[8]
saddes | 02:37 | 조회 0 |루리웹
[7]
토드하워드 | 02:30 | 조회 0 |루리웹
[0]
LOVE | 02:18 | 조회 131 |SLR클럽
[0]
Edward_Kim | 02:28 | 조회 145 |SLR클럽
[14]
루리웹-2338599506 | 02:35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56330937465 | 02:31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1098847581 | 02:27 | 조회 0 |루리웹
상종못할 행동을 한 것도 아니고 정부 비판한다 해서 나경원을 뽑은 걸 후회하진 않겠죠
나경원 뽑는 이유는 딴거 없죠. 아파트값 올리고, 종부세 보유세 내리길 원하는것
동작구에 수해가 나서 사람이 죽던 말던 상관 없을겁니다
에휴...
집 값 많이 올라서 국가가 어떻게 되든 상관 없는 사람들이죠.
잘사는 동네도 아닌대
동작구 주민들은
사람을 뽑으세요 사람을
나경원.이준석 이런애들 말할땐 귀닫읍시다..
들을 필요가 1도 없음
판사는 대가리 삐꾸난년놈들이하는건지 아니면 너나 장동혀기만 대가리 삐꾸난건지가 궁금 하다
지들이 무슨 강남인줄 착각 하고있네 에휴
동작구는 그나마 본인들이익을 생각하지...
대구경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