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전국력 | 05:37 | 조회 190 |SLR클럽
[0]
HappyJump | 05:25 | 조회 124 |SLR클럽
[4]
모자무싸 | 01:40 | 조회 1011 |보배드림
[1]
wonder2569 | 01:39 | 조회 1157 |보배드림
[0]
한전국력 | 05:19 | 조회 163 |SLR클럽
[7]
루리웹-2157919565 | 05:12 | 조회 0 |루리웹
[12]
세이파리 | 05:06 | 조회 0 |루리웹
[0]
현유리 | 02:27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7890987657 | 05:08 | 조회 0 |루리웹
[1]
Blessed | 05:08 | 조회 93 |SLR클럽
[0]
0우훗0 | 05:11 | 조회 162 |SLR클럽
[12]
루리웹-2452007347 | 05:06 | 조회 0 |루리웹
[6]
Cortana | 04:49 | 조회 0 |루리웹
[5]
John Helldiver | 05:00 | 조회 0 |루리웹
[6]
갓지기 | 03:43 | 조회 0 |루리웹
대기업들만 좋은 일 일반서민들은 주식해야 재미 보는데 대다수는 주식으로 잃음
@내일은이틀하고사흘 모니터 끄고 나면 그 행복도 없어질 거예요
잃어도 희망은 있으니까.
넌 곱버스 탓냐?
@안서서발키리 잃어도 희망이 있다는 건 그냥 잃은 거죠
안사요 남혐하는 개변태 힌남노
인버스 탄 2찍 대부분이겠지
근데 조금 이상하네요
2026년 gdp 1분기는
스페인 멕시코에 밀려 13위에서
15위까지 떨어졌는데
코스피 폭등으로 실물 경제가
좋아지고 있는거 맞나요?.....
이 새끼는 전 닉 팬텀블레이드제로 BYD돌핀 옷코츠유타 큐티스트릿
내몸은똥으로되어있다 아이오니언헤타이로이 약속된패배의껌 좆드리아펜거머리
문솔이입니다 신고만 눌러주세요
개준석이
석유나베
이빨진궈이.
나가 디지시는게 어떨런지
ㄱㄱ~!
이 속도라면 상반기에 1만 찍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