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망했네
한 병동에 환자가 40명인데 간호사 4명만 남게 생겼네
...나도 늦기전에 탈출한다
조금만 늦어도 못 나간다
[8]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 16:04 | 조회 0 |루리웹
[12]
비취 골렘 | 16:03 | 조회 0 |루리웹
[7]
아재개그 못참는부장님 | 15:59 | 조회 0 |루리웹
[9]
| 16:02 | 조회 0 |루리웹
[9]
음란한 크록시거메이드 | 16:01 | 조회 0 |루리웹
[7]
슬리핑캣 | 15:59 | 조회 0 |루리웹
[16]
| 16:01 | 조회 0 |루리웹
[11]
이짜슥 | 15:47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4752790238 | 15:59 | 조회 0 |루리웹
[19]
민국24식 보총 | 15:58 | 조회 0 |루리웹
[23]
가면라이더 쿠우가 | 15:58 | 조회 0 |루리웹
[20]
갓지기 | 15:57 | 조회 0 |루리웹
[26]
루리웹-4889162368 | 15:56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4752790238 | 15:55 | 조회 0 |루리웹
[16]
자가토 | 15:56 | 조회 0 |루리웹
그렇게 사람이 부족해.?
간호사는 헬이라
어느 직장이나 사람 갈아가며 일 하는 건 똑같은 건가..
병원처럼 사람의 마지막을 볼 수 있는 곳이면 직원들 신경써야되는데
작성자 아저씨처럼 좉도 신경안써서 심신으로 피폐해져서 탈출각 잡히는 곳도 잦음
그리고
내가 있는 공장의 경우는
좉도 모르는 새끼가 중간 결재권자라서
사람들이 갈려나가고 뭐가 문제인지도 모르고 더 싸게 안됨? 이 지랄함
전에 있던 새끼는 지가 쪼오금 안다고 아가리 놀리다가 돈만 더 쓰던 새끼였는데 ㅋㅋㅋㅋㅋㅋ
병원이 간호사를 신경 안쓰는 곳인가? 놀랍지는 않군
근대 인력 부족하면 못 나가게됨?
야 이건 빨리 도망가야됨
나갈때 그냥 나가지 말고 연봉협상을 해보고 나가셈
일단 따블 불러.
병원이 망하면 기존 환자들은 어떻게되는겨 자력으로 다른병원 가야하나 ㄷㄷ;
??
직장이 그 직장이 아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