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자랑했다가 조롱거리 되고 있는 소니 새 폰 근황
아직도 스마트폰을 만들어? 하는 소니에서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엑스페리아 1 VIII 시리즈를 발표함
한국시장 철수는 물론 몇년 전 미국시장도 철수하고
그냥 유럽 일부 국가, 홍콩, 일본 등 극소수 국가에 출시 중인데
그나마 디자인은 괜찮았던 전작들보다
디자인도 퇴보하면서 가격은 오르고
뭔가뭔가 하는 와중
AI 보정으로 더 좋게 만들어준다는
공식 SNS에 올린 사진이
오히려 비포가 더 좋고
너무 밝게만 만드는게 무슨 ㅈㄹ 이냐,
AI시대에 경각심을 주는 사진이냐,
팔기 싫으면 말로 해라 같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면서
조롱거리가 되고 있음













담당자는 정말 뇌빼고 일했나 싶은 결과물
가격이 킬포인데 그게 없네
출시가가 애미리스한 가 보군
모정게에서 보고 깜짝 놀라긴 했음
보조금 받고 파는거라 보조금값이 있다곤 하더라고
카메라 부서랑 아직도 협력이 안 되는 건가?
카메라 쪽도 보정 부분은 타사에 밀려서...
왜 품질 검수나 여론파악도 안하고 AI 때려 넣기만 하는 거냐...
꽃병은 심지어 배경이 아예다바껴버리는데
아니 카메라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이면 다이나믹 레인지도 엄청 보는데 저건 명부를 아예 날려버리다시피 했잖아...
너네 미러리스 카메라는 꽉 잡고 있으면서 폰카는 왜 그러냐
사진? 임마들 카메라 잘 만들지
음질? 임마들 음향기기도 잘 만들지
근데 폰은 왜
소니 폰 팔리기는 하나
인물사진 하나만 호불호고 나머지는 죄다 구리네
엨슼ㅋㅋㅋㅋㅋ페맄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
소니... 라고 할까 일본이 렌즈랑 카메라 잘 만들지 않았던가? 왜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