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아론다이트 | 03:42 | 조회 0 |루리웹
[7]
한우대창낙지덮밥 | 03:36 | 조회 0 |루리웹
[5]
소르보이 | 03:33 | 조회 0 |루리웹
[8]
Starshiptostars | 03:25 | 조회 0 |루리웹
[13]
작성게시글작성댓글 | 03:23 | 조회 0 |루리웹
[12]
☆더피 후브즈☆ | 03:29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7696264539 | 03:12 | 조회 0 |루리웹
[2]
손나아보카도 | 03:14 | 조회 0 |루리웹
[8]
길티플레저 | 03:06 | 조회 0 |루리웹
[3]
ddd75 | 03:12 | 조회 0 |루리웹
[2]
루근l웹-1234567890 | 03:01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9151771188 | 03:20 | 조회 0 |루리웹
[1]
Dimebag | 03:16 | 조회 65 |SLR클럽
[17]
루리웹-3151914405 | 03:18 | 조회 0 |루리웹
[12]
사격중지 | 03:18 | 조회 0 |루리웹
윤석열이요
자게 글 잘 보면 몇년 아니 수십년 주식하는 사람들 중에 그 이유를 아직도 모르는 사람이 있더라구요.
윤석렬이 같은 인간보고 투자할 외국인이 있겠습니까
윤석열때 최저가 2284인가 그랬습니다. 곧 4배가 될 듯 하네요.
삼전하닉 실적이 10배 된거에요.
주가조작 등 주식시장 리스크만 없애도 금방 가는거죠
윤석열과 국힘당이 나라 팔아먹으려고 했잖아요
과학기술 예산 다 삭감하고 슈퍼컴퓨터 전기세 낼돈도 없고
홍범도 장군 동상 치우고 그때 나라 인재들 먹고 살길없어 해외로 나가고
미친 짓거리들 많이 했죠 기업총수들 데려가 병풍세우고 폭탄주 맥이고
일본에 미국에 나라를 갖다 바치려했죠
윤씹창이랑 추종하는 내란견새끼들요
이재명 은 대놓고 AI강국 만든다고
공약걸고 실천하는 사람
윤부랄 같은 새끼랑 비교 대상이 아님
윤석열 입틀막만봐도 우리나라 보수가 나라를 얼마나 망치는 종자인지 이미 다 입증이 됨
두창이가 전쟁할거라고 ㅈㄹ 떨었는데 어느누가 주식에 투자할까요 ㄷㄷㄷㄷㄷㄷ
외국이 투자자체를 꺼리죠 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