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c-r-a-c-k-ER | 02:03 | 조회 0 |루리웹
[8]
마음만은잼민이 | 02:06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127535273 | 02:03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7222436521 | 02:02 | 조회 0 |루리웹
[24]
| 01:59 | 조회 0 |루리웹
[24]
| 01:57 | 조회 0 |루리웹
[4]
| 01:46 | 조회 0 |루리웹
[2]
| 00:42 | 조회 0 |루리웹
[7]
| 01:17 | 조회 0 |루리웹
[1]
M9A2 | 26/06/16 | 조회 0 |루리웹
[9]
LEE나다 | 01:53 | 조회 0 |루리웹
[4]
| 01:51 | 조회 0 |루리웹
[1]
무비스타 | 02:00 | 조회 130 |SLR클럽
[10]
ZENOSX™ | 02:04 | 조회 60 |SLR클럽
[2]
Rated R | 01:42 | 조회 0 |루리웹
7억수익이면 세금 얼마나 내나요?
국장은 세금 없죠 ㅎㅎ
좋네요 ㄷㄷㄷ
15.4% 내고 끝 아닌가요?
그건 배당금에 대한 것이고, 매매 수익은 0.2% 거래세만 냅니다.
이런거 보고 꾸역꾸역 돈 모아서 투자한 사람들은 물리고,,,
지방 광역시 아파트 한채값을 벌었네요
와 씨... 행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