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 03:08 | 조회 0 |루리웹
[0]
Edward_Kim | 03:10 | 조회 54 |SLR클럽
[2]
| 01:43 | 조회 0 |루리웹
[16]
안면인식 장애 | 03:05 | 조회 0 |루리웹
[14]
☆더피 후브즈☆ | 03:03 | 조회 0 |루리웹
[6]
안면인식 장애 | 03:04 | 조회 0 |루리웹
[14]
캐서디 | 02:59 | 조회 0 |루리웹
[9]
| 02:55 | 조회 0 |루리웹
[8]
| 02:38 | 조회 0 |루리웹
[7]
KC인증-1260709925 | 02:53 | 조회 0 |루리웹
[11]
| 02:52 | 조회 0 |루리웹
[11]
| 02:51 | 조회 0 |루리웹
[15]
| 02:44 | 조회 0 |루리웹
[13]
| 02:48 | 조회 0 |루리웹
[12]
실험체130호 | 02:42 | 조회 0 |루리웹
7억수익이면 세금 얼마나 내나요?
국장은 세금 없죠 ㅎㅎ
좋네요 ㄷㄷㄷ
15.4% 내고 끝 아닌가요?
그건 배당금에 대한 것이고, 매매 수익은 0.2% 거래세만 냅니다.
이런거 보고 꾸역꾸역 돈 모아서 투자한 사람들은 물리고,,,
지방 광역시 아파트 한채값을 벌었네요
와 씨... 행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