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내가 주식 수익 자랑을 안하는 이유

아직 안팔았으니까
내돈이 아님
(그리고 햄부기도 안쏠거라)
[8]
AUBREY | 04:14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2157919565 | 03:48 | 조회 0 |루리웹
[3]
AUBREY | 01:43 | 조회 0 |루리웹
[0]
柳林♥ | 04:08 | 조회 51 |SLR클럽
[9]
GOEEQKLHR | 03:59 | 조회 0 |루리웹
[3]
wonder2569 | 00:12 | 조회 870 |보배드림
[5]
손나아보카도 | 03:46 | 조회 0 |루리웹
[8]
셀과장 | 26/06/08 | 조회 1616 |보배드림
[3]
루리웹-713143637271 | 26/06/08 | 조회 0 |루리웹
[10]
조저진건내인생이었고 | 03:37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3458142289 | 02:15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6030709604 | 02:55 | 조회 0 |루리웹
[3]
국대생 | 03:30 | 조회 0 |루리웹
[5]
파이올렛 | 03:35 | 조회 0 |루리웹
[8]
스르 | 03:24 | 조회 0 |루리웹
??
버거즐
자랑 안해도 되니 하겐다즈좀
이녀석 구글 기프트카드 10만원짜리 뿌리려는구나
줄
이 불장에 잘못샀다가 -20만원이다
햄부기세트 20개가 물렸어...
줄
그럼 강탈할 뿐이다
나 가챠할 돈도 없는데 부거는 무슨
ㅋㅋ 나도 돈자랑은 돈쓰면서 하는거라 배워서 티안냄
마이너스가 됬어도 안빼면 마이너스가 아니지 암 그렇고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