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지금 이러고 거제가잖아? 거제 시민들한테 혼나 지금
거제~ 야~호~!
[15]
Kkkkkk | 02:18 | 조회 0 |루리웹
[7]
강등된 회원 | 02:19 | 조회 0 |루리웹
[10]
| 26/06/16 | 조회 0 |루리웹
[11]
| 02:11 | 조회 0 |루리웹
[2]
| 02:09 | 조회 0 |루리웹
[5]
| 02:07 | 조회 0 |루리웹
[2]
로로모 | 26/06/16 | 조회 1234 |보배드림
[12]
| 02:09 | 조회 0 |루리웹
[12]
| 02:02 | 조회 0 |루리웹
[23]
| 02:10 | 조회 0 |루리웹
[11]
| 02:07 | 조회 0 |루리웹
[4]
c-r-a-c-k-ER | 02:03 | 조회 0 |루리웹
[8]
마음만은잼민이 | 02:06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127535273 | 02:03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7222436521 | 02:02 | 조회 0 |루리웹
거제 경주 그 팀인가 ㅋㅋㅋ
맞음
리센느 많관부
음 이해는 안되지만
귀여우니 고백하러 가야겠다
거제 시민들한테 혼나
중소회사 아이돌 유툽에서 어쩌다 저게 힛트함 -> 갸루느낌으로 옛날 노래들 부른 영상도 조회수 잘나옴 -> 실제로 거제까지 저 분장히고 감(아직 영상은 안올라왔지만)
결국 갔더라 거제.
거야호~~~
뭐하는 사람인데 옷을 그캉 입고 댕기 라면서 혼내시긴 함 ㅋㅋㅋㅋ
나도 투블럭에 포마드 스크래치 했었을때 애 안고 시장 돌아 다니니까
할머니들이 '애 아빠가 그러고 다녀요' 라는 식으로 뭐라 하심;
뭔지 이해는 못했지만
엄청 예쁘시다
그만큼 신나시다는거지
어딘데? 왜 나는 몰랐지? ㅋㅋㅋㅋ
라면 야호 라면 아는데
저 갸루 아가씨는 심지어 노래, 춤 실력까지 빼어나심.
무야호 생각나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