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지구별외계인 | 15:56 | 조회 0 |루리웹
[10]
모자무싸 | 16:18 | 조회 2158 |보배드림
[18]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15:54 | 조회 3263 |보배드림
[8]
에스사프로 | 16:39 | 조회 174 |SLR클럽
[4]
뜨루만 | 14:33 | 조회 317 |보배드림
[3]
모자무싸 | 14:18 | 조회 1696 |보배드림
[4]
타로 봐주러옴 | 16:46 | 조회 0 |루리웹
[18]
| 16:50 | 조회 0 |루리웹
[3]
+08°08′03.4″ | 16:37 | 조회 0 |루리웹
[6]
하키레마 | 16:35 | 조회 0 |루리웹
[5]
AceSaga | 16:34 | 조회 0 |루리웹
[1]
Deemo | 16:35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2913546941 | 16:37 | 조회 0 |루리웹
[0]
가즈아!!! | 16:32 | 조회 0 |루리웹
[4]
한글은_찰지다 | 12:01 | 조회 0 |루리웹
역시 출산율 높이는 답은
딴거 없이 직접 돈으로 때려 박아주면 된다
기존에 뭔 얼마 만큼의 혜택! 이러면 돈 대신 복지 지원 같은걸 해주다고
기본 복지 혜택 + 현금 주기 시작하니까 둘째 낳는 사람 많아짐
이게 애 낳을때 가장 고민되는게 요즘 맞벌이가 기본이니까
대출 이자를 포함한 고정지출이 이미 맞벌이에 맞춰져 있는데
애 낳을려면 한명이 일을 못하잖아 그게 부담돼서 자녀 계획을 미루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맞벌이 수익 만큼은 아니라도 애가 어린이집 다니면서 다시 일 시작할 정도까지는 지원금으로
어느정도 보조가 되니까 둘째를 낳더라
애낳으면 회사에선 무슨 이득이있지
사회적 책임 그런거지...
그 아이들이 자라서 베그를 합니다
퇴사 가능성이 줄어듬
신규 고객 유치
애 낳고 힘들 때 입은 은혜는 가치가 높게 책정됨
결혼하고 2주 휴가 받아도 덤덤한데 애 아플 때 빨리 가봐 하면서 반차 주면 충성심이 절로 생김
태어난/태어날 애가 있는데 함부로 이직을 마음먹기는 쉽지 않지
그리고 그렇게 노골적인 이유가 아니어도 좋은 복지는 직원이 회사에 붙어있게 하는 이유가 됨
흔히 돈 많이 주면 뭐든지 다 한다고 하잖아
장래 고객 육성계획이구만.
미친듯이 낳아야겠는걸;;
1억이면 낳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