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스르 | 03:24 | 조회 0 |루리웹
[11]
레몬닥터 | 03:17 | 조회 0 |루리웹
[5]
안면인식 장애 | 03:00 | 조회 0 |루리웹
[4]
수첩친구 | 02:34 | 조회 0 |루리웹
[6]
람쥐썬더어어어 | 03:02 | 조회 0 |루리웹
[3]
밀떡볶이 | 03:02 | 조회 0 |루리웹
[1]
촤아아앗 | 02:50 | 조회 0 |루리웹
[21]
서류트라우마 | 00:49 | 조회 683 |보배드림
[2]
파이올렛 | 02:53 | 조회 0 |루리웹
[5]
| 02:44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6525817080 | 02:32 | 조회 0 |루리웹
[3]
황토색집 | 02:13 | 조회 0 |루리웹
[7]
되죽겠다 | 26/06/08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676137989 | 02:22 | 조회 0 |루리웹
[7]
lIlllllllllll | 02:21 | 조회 0 |루리웹
근데 10년 20년이면 종목을 엄청 잘봐야할텐데 막상보면 10년전우량기업들 지금보면 아작난경우도 많아서
저런 사람들은 배당주 들어가는게 여러모로 좋지
금도 마찬가지 언젠간 팔겠지 하면서 가지고 계시다가 자식 주고 가심
자녀 교육과 부부생활로 단련된 멘탈
주식으로 벌었다고 인식하는순간 자기가 뭐를 매도매수하는지도 모르고 아무튼 무지성 단타 시작함ㅋㅋㅋㅋ
그냥 유명한 기업 주식을 은행예금 저축하듯이 한분들이 수익률 개좋음
근데 국장은 장투할거면 초장투 해야되서
넣으시고 항상 이유고 머고 없음 그냥 난 안빼고 몇십년 놔둘꺼야라고 하시고 본인일 하심, 지금 얼마나 되었나 물으면 몰라라고도 하심, 내가 얼마라고 해야 응 계속 오를꺼야라고 하심, ..비법 알려줘요 어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