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익스터미나투스mk2 | 06:03 | 조회 0 |루리웹
[17]
IceCake | 05:32 | 조회 0 |루리웹
[3]
유게고수가될꺼야 | 26/06/08 | 조회 0 |루리웹
[10]
오그레이트 | 05:57 | 조회 0 |루리웹
[19]
아리아발레 | 05:48 | 조회 0 |루리웹
[6]
지구별외계인 | 05:53 | 조회 0 |루리웹
[4]
이드사태 | 26/06/06 | 조회 0 |루리웹
[0]
한전국력 | 06:00 | 조회 120 |SLR클럽
[3]
꽃보다오디 | 05:52 | 조회 549 |SLR클럽
[2]
모자무싸 | 01:44 | 조회 2368 |보배드림
[6]
손나아보카도 | 05:44 | 조회 0 |루리웹
[7]
wonder2569 | 00:53 | 조회 2764 |보배드림
[0]
한전국력 | 05:49 | 조회 189 |SLR클럽
[14]
Prophe12t | 05:42 | 조회 0 |루리웹
[9]
Party Parrot | 05:40 | 조회 0 |루리웹
그럼 이제 돈은 5:5인가? 누가 5지?
'니들 이런거 도박하면 안돼 새기들아'
'되던데요?'
원래는 실패해서 '이러면 안된다' 는걸 가르칠려고 한게 아닐까 ㅋㅋㅋㅋㅋㅋ
잃은 놈은 신의 아들, 딴 놈은 신이 버린 자식
토토 때문에 회사 개판난 걸 본 적이 있어서 여전히 무서움.
시발, 고객사 직원 놈이 토토 때문에 돈 빌리고 잠적했는데,
내 직장 직원들까지 빌려준 사람이 꽤 되는 바람에 그 회사, 그 회사랑 연관된 회사 직원들 대량 피해 났던 적이 있었음.
근데 미국은 ♥♥♥사 많더라. 한국처럼 이게 왜 니돈이야 말고 돈주는데 꽤 있더라고.
사슬토토 검열되네
미국은 우리가 아는 스포츠 토토가 아니라
승패뿐만 아니라 세부적인 성적까지 도박영역에 집어 넣어서 도파민이 팍팍 터진다더만..
불법은 아니지?
체포된거 보면 불법이 맞나봄
해당 내용 찾아봤는데, 제대로 된 뉴스 웹사이트에서는 전혀 해당 사건을 다루지 않는 반면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만 이야기가 나뉘고,
교사의 이름이나 학교 이름 같은 게 전혀 언급되지 않아서 조작일 가능성이 높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