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국대생 | 03:30 | 조회 0 |루리웹
[5]
파이올렛 | 03:35 | 조회 0 |루리웹
[8]
스르 | 03:24 | 조회 0 |루리웹
[11]
레몬닥터 | 03:17 | 조회 0 |루리웹
[5]
안면인식 장애 | 03:00 | 조회 0 |루리웹
[4]
수첩친구 | 02:34 | 조회 0 |루리웹
[6]
람쥐썬더어어어 | 03:02 | 조회 0 |루리웹
[3]
밀떡볶이 | 03:02 | 조회 0 |루리웹
[1]
촤아아앗 | 02:50 | 조회 0 |루리웹
[21]
서류트라우마 | 00:49 | 조회 683 |보배드림
[2]
파이올렛 | 02:53 | 조회 0 |루리웹
[5]
| 02:44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6525817080 | 02:32 | 조회 0 |루리웹
[3]
황토색집 | 02:13 | 조회 0 |루리웹
[7]
되죽겠다 | 26/06/08 | 조회 0 |루리웹
뇌신경에 불 붙인다고 tnt 처럼 터지는건 말이 되고?
아 그건 되지
ㅋㅋㅋㅋㅋㅋ
fire 가 아니라 light!
무대에 연막이랑 조명을 켠다는 거였구나
드라이아이스 CO2 작동장치를 킨다?
코르티스 얘네 노래 개웃기긴 함ㅋㅋㅋ비트는 좋은데 가사 들어보면 뇌가 녹아내리는 느낌
솔직
스키즈도 그렇고 저그룹도 요즘노래 가사는 모르겟다
영크크는 진짜 뭔지 모르겟음
안전한 불놀이